맥북을 위한 디자인, 지니비 GLS1-PRO 쿨러 노트북 거치대 출시
- 각도 및 높이 조절을 자유롭게, 스탠딩 사용까지 - 3단계 1650RPM 쿨러 탑재, 발열과 소음 잡은 성능
2022-07-05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스마트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지니비(GENIBEE)가 쿨링 기능을 탑재한 ‘지니비 GLS1-PRO 쿨러 노트북 거치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맥북 거치대 및 태블릿 거치대로도 활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노트북 스탠드로, 최대 1650RPM까지 작동하는 고성능 쿨러를 탑재해 노트북 쿨링패드로도 사용할 수 있다.
지니비 GLS1-PRO 쿨러 노트북 거치대는 높이 및 각도 조절이 자유롭다. 최대 270도까지 각도 조절을 지원하며 최소 6cm부터 18cm까지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스탠딩 노트북 사용도 가능하다.
노트북의 안정적인 거치 부분도 신경 썼다. 받침 부분의 크기는 가로 27cm 세로 20cm로, 17인치 노트북까지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다. 1.5kg 무게로 미끄러짐 또한 없으며 강한 장력을 지녀 4.5kg 무게까지 견고하게 지탱한다.
고성능 노트북의 효과적인 사용을 위한 쿨러도 탑재했다. 3단계 조절이 가능한 120mm 쿨링팬은 1100RPM부터 1650RPM까지 작동한다. 최소 45dBA에 불과한 소음으로 사용자의 집중을 흐트러뜨리지 않는다.
제품 소재는 강화 플라스틱 폴리아미드 수지 및 알루미늄 합금을 사용해 내구성과 내열성을 끌어올렸다. 노트북과 닿는 모든 부분에는 실리콘 패드를 적용해 사용자의 노트북을 안전하게 거치한다.
지니비 GLS1-PRO 쿨러 노트북 거치대는 스페이스그레이 컬러 1종으로 출시된다. 자세한 정보는 지니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