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씨앤씨, 무더운 여름 맞이 JBL 음향기기 인터파크 ‘가격얼음’ 프로모션 진행

2022-07-07     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삼성전자 공식 파트너사 유니씨앤씨는 실내에서 사용하기 좋은 JBL 블루투스 스피커와 사운드바, 게이밍 헤드셋을 대상으로 최대 34%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격얼음’ 프로모션을 인터파크에서 7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  이번 디지털 특가는 최대 29% 즉시 할인과 6% 카드 할인을 제공하며,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JBL CHARGE4는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직물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튼튼하며 그립감이 좋아 휴대하기 편리하다. 최대 30W 출력으로 두 개의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통해 다양한 음역의 사운드를 출력한다. 여기에 7,800mAh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돼 최대 20시간 동안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IPX7 등급 방수 기능으로 습한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동일 기능을 가진 스피커를 최대 100대까지 무선 연결할 수 있는 JBL커넥트+ 기능으로 여러 대의 기기와 동시 재생할 수 있다. 블랙, 블루, 핑크, 레드 총 네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JBL BAR 2.0 All-In-One은 인테리어와 사운드를 동시에 잡은 가성비 사운드바다. 614x58x90mm의 콤팩트한 크기와 1,610g의 가벼운 무게로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다. 블루투스, HDMI (ARC), 광축 디지털 입력 등 다양한 연결 방식을 지원하며, 설치도 쉽다. 후면에 있는 베이스 리플렉스 포트와 2개의 레이스트랙 드라이버를 통해 최대 80W의 깊고 풍부한 사운드를 출력하는 것이 특징이다. JBL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해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전달한다. 
JBL QUANTUM 200은 가성비 좋은 게이밍 헤드셋으로, 미세한 소리도 섬세하게 출력해 게이밍에 최적화된 퀀텀 시그니처 사운드와 윈도우 10의 Windows Sonic 공간 음향 시스템을 통해 쾌적한 게임 사운드 환경을 구성한다. 지향성 붐 마이크로 키보드 소리 같은 외부 소음을 차단하고 착용자의 목소리만 담아 파티원들과의 소통 역시 편리하다. 이와 같은 기능과 음질로 음성 채팅이 원활해 디스코드(Discord) 인증을 획득했다. 246g의 가벼운 무게에 인체 공학 디자인을 채택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며 컨디션 유지에 유리하다. PC, 맥북, 콘솔 게임기, 스마트폰 등 다양한 플랫폼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7월 7일 단 하루! JBL x 인터파크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는 ‘가격얼음’ 프로모션 진행 

행사 일정: 2021년 7월 7일 단 하루
행사 사이트: 인터파크
행사 혜택: 최대 29% 즉시 할인 + 6% 카드 할인
행사 모델: 
JBL CHARGE4 블루투스 스피커
JBL BAR 2.0 ALL IN ONE 사운드바
JBL QUANTUM 200 게이밍 헤드셋

※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