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경기총판, 디지털 안마의자 ‘카이저’ 선착순 프로모션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경기총판이 카이저(CMC-1300B(G))를 대상으로 ‘딱 이번주까지! 선착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일부터 11일까지 코지마 하남(본점)·일산·부천·의정부·수원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경기총판 5개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카이저 안마의자를 지점별 5대 한정 선착순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카이저는 앞뒤로 돌출하며 움직이는 4D 마사지 롤러를 통해 입체적인 안마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정교하게 구성된 체형체크 기술을 기반으로 후두부, 승모근 등 뭉치기 쉬운 부위의 지압점을 찾아 정확한 마사지를 구현한다.
팔 부위에는 터치패드 방식의 LCD 리모컨이 장착되어 있다. 간단한 터치로 어깨모드, 척추모드, 무릎모드 등 부위별 코스를 비롯해 중국모드, 타이모드 등 다채로운 22가지 자동 프로그램을 손쉽게 구동할 수 있다.
또한, 카이저는 롤러 자체에 히팅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사람 손으로 마사지하는 듯한 온열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등 허리뿐 아니라 종아리까지 전해지는 따스한 온기를 통해 전신을 이완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헤드 부위에는 스마트폰 연결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어, 마사지를 받으며 원하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또 발 끝에 내장된 감지 센서를 통해 사용자 신장에 따라 다리 길이를 자동 조절해주며, 무중력 포지션 기능이 있어 편안한 각도로 누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코지마 경기총판 관계자는 “카이저 안마의자는 목 어깨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께 특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코지마 경기총판에서 카이저의 차별화된 안마감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하남센터(본점)는 하남 외 서울 강동구, 송파구 등에서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코지마 일산센터는 김포, 서울 은평구, 서대문구 등에서도 방문하기 좋다. 부천센터는 시흥, 안산, 광명 등에서도 편하게 방문 가능하며, 코지마 수원센터는 광교, 동탄, 평택 등에서 가깝다. 의정부센터는 동두천, 양주, 포천 등에서도 방문이 용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