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최강 가성비 케이스 'NCORE G30 트루포스' 22일 출시
2022-07-12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는 강력한 PC케이스 신제품인 G30 케이스를 22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NCORE G30 트루포스는 최신 하드웨어 트렌드에 맞춘 쿨링 시스템과 내부 공간 제공을 목표로 기획된 케이스다. CPU와 GPU는 성능 발달에 비례해 발열이 높아지고 쿨러의 크기가 커지는 경향이 있는데, G30은 이러한 추세에 맞게 175mm의 CPU쿨러 높이를 지원하고 340mm의 그래픽카드 장착 공간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아무리 큰 하드웨어라도 수월한 장착이 가능하며, 조립성도 뛰어나다.
전면은 풀 메쉬 패널이 장착되어 있어 미니멀한 느낌을 주며, 여기에 120mm 고정 RGB 팬 3개로 포인트를 주면서 어디에나 어울리는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총 6개의 120mm팬으로 쾌적한 공기 흐름을 제공한다.
넓은 공간만큼 쿨링 솔루션도 다양하다. 동급 케이스에서 보기 힘든 상단 280mm 수랭쿨러 장착을 지원해 강력한 CPU발열 해소가 가능하며, 전면에도 360mm 수랭쿨러 샌드위치 구성이 가능하다. 175mm의 CPU쿨러 높이는 사용자에게 다양한 타워형 쿨러 선택권을 제공한다.
전면에는 140mm 팬 3개 뿐만 아니라, 200mm 팬도 두 개 장착이 가능해 쿨링과 디자인 모두 소비자가 원하는 튜닝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앱코 관계자는 "가성비는 성능과 가격을 모두 잡는 것을 의미하며, G30 트루포스는 두 부분에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케이스로 기획했다"며 "최선을 다해 준비한 케이스인 만큼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