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웰모아 등 디지털 안마의자 ‘가성비'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2-07-16 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디지털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대표: 정재훈)이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을 엄선해 ‘가성비 최고 모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6일부터 20일까지 힐링존 부산해운대점과 파주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웰모아, 비욘드릴렉스 등 가성비 좋은 안마의자를 제품별 5대, 총 15대 한정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웰모아는 풀옵션 기능을 갖춘 제품 라인업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여 소비자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비욘드릴렉스는 우수한 품질은 물론, 뛰어난 배송 및 사후관리 서비스로 안마의자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웰모아 블랙라벨7(HCW-705)은 마사지볼이 앞뒤로 돌출하며 전신에 3D 입체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마사지 강도를 4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 취향에 따라 디테일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 마사지 롤러가 허리 부위를 강하게 밀어주는 한편, 골반 에어셀이 골반 부위를 밀착력 있게 압박해 하체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웰모아 블리스DX(HCW-6300)는 목 어깨 집중, 등 허리 집중, 전신 스트레칭 등 6가지 자동 프로그램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오른쪽 팔 부위에는 LCD 스탠드형 리모컨이 장착돼 직관적으로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종아리를 비비면서 풀어주는 에어셀과 발바닥 롤러를 통해 집중 마사지를 제공한다.
비욘드릴렉스 오라클K5는 뭉치기 쉬운 목과 어깨에 특화된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사용자의 어깨 위치를 스캔하는 자동 체형 인식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 체형에 최적화된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 등받이 부분과 다리 부분이 동시에 움직이는 스트레칭 기능이 내장돼 전신을 편안하게 이완하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제품을 엄선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안마의자를 합리적 가격에 구입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은 국내 외 유수 브랜드의 30여개 제품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안마의자 전문 체험센터다. 현재 부산과 파주에 지점이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