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펜타입 전동 드라이버 2종 선보여
2022-07-20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펜 타입 전동 드라이버 2종을 선보였다. 몬스타기어 전동 드라이버는 160R 미니 전동 드라이버와 230R 전동 드라이버 프로로 구성되어 있다.
몬스타기어 펜 타입 전동 드라이버는 조립PC, 커스텀 키보드, 간단한 전자제품 등 다양한 범위에서 사용 가능하다. 누구에게나 친숙한 펜 타입으로 설계되어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으며, 작업용도에 따라 양방향 회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160R 미니 전동 드라이버는 55종의 드라이버 비트를 제공하여, 커스텀 키보드, 안경, 휴대폰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할 수 있다. 230R 전동 드라이버 프로는 32종의 드라이버 비트를 지원하며, 커스텀 수냉PC 제작이나 PC부품 수리, 업그레이드에 특히 유용하다.
조작법도 간편하다.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정방향/역방향으로 회전하기 때문에 나사를 쉽게 조이고 풀 수 있다. 또한, 리튬 이온 배터리를 통해 160R은 170RPM으로 230R은 230RPM의 회전속도로 작업능률이 좋다.
드라이버 비트 주변에는 LED가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어두운 장소에서도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다. 인디케이터를 통해 충전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 USB를 통해 다양한 충전 장치에서 충전이 가능하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새로운 전동 드라이버 2종은 펜 타입이어서 사용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드라이버 비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커스텀 수냉PC나 커스텀 키보드 조립은 물론 다양한 전자기기 수리에도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