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BI, 29일 새로운 디지털 인쇄 브랜드 '레보리아' 최초 공개

2022-07-22     전주현 기자
[smartPC사랑=전주현 기자]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이하 한국후지필름BI)가 오는 29일 변화하는 디지털 인쇄 시장에서의 비즈니스 성공 전략을 소개하고, 자사의 신규 디지털 인쇄 브랜드 '레보리아(Revoria)'의 신제품을 최초 공개하는 웨비나를 개최한다. 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아시아 태평양(이하 후지필름BI 아시아 태평양)이 주관하는 웨비나 '웰컴 더 레볼루션 인 프린트(Welcome The Revolution in Print)'는 후지필름BI가 보유한 최첨단 인쇄 기술과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디지털 인쇄 시장의 차세대 혁신 전략을 고객들에게 직접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에 동시 생방송되며, 웨비나는 모두 영어로 진행되고 한국어 동시 통역이 제공될 예정이다. 웨비나는 오후 12시부터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디지털 프레스를 통한 신시장 확장 및 지속 성장 전략 ▲고객 커뮤니케이션에서 디지털 인쇄의 역할 ▲CMYK+가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하는 방법 ▲후지필름BI의 '레보리아 프레스(Revoria Press)' 시리즈 최초 공개 등 총 4개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후지필름BI 아시아 태평양의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사업부 제너럴 매니저 스콧 매키(Scott Mackie)를 비롯해 키포인트 인텔리전스의 마크 마스카라(Marc Mascara), 데보라 콘(Deborah Corn) 등 인쇄 업계에서 다년간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해, 고객들에게 디지털 인쇄 비즈니스의 성공을 가속화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웨비나에서는 한국후지필름BI의 새로운 디지털 인쇄 브랜드 '레보리아'의 신제품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레보리아는 혁명과 변혁을 뜻하는 영어 '레볼루션(revolution)'과 땅을 의미하는 접미사 '이아(-ia)'를 합친 단어다. 대지 위로 떠오르는 태양을 향해 새가 힘차게 날아오르는 모습을 형상화한 로고 이미지는 고객과 함께 성공을 향해 계속해서 날아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국후지필름BI 김현곤 영업본부장은 "한국후지필름BI는 인쇄업계 혁신의 선두주자로서 고객의 비즈니스가 한 단계 확장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자사만의 전문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등 다방면에서 고객들을 지원하고 있다"라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글로벌 인쇄업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최고 전문가들의 생생한 토론 현장을 직접 만나고,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조언을 얻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