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디코어‧오코 등 디지털 안마의자 ‘감동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2-07-22 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디지털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대표: 정재훈)이 디코어, 오코 등 전 모델을 대상으로 ‘안마의자 감동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3일부터 31일까지 힐링존 부산점과 파주점에서 동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디코어, 오코, 포지티브포스쳐, 웰모아, 비욘드릴렉스 등 전 모델을 프로모션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일본 안마의자 브랜드 ‘디코어’의 씨러스, 스트라터스, 클라우드는 세계 3대 고급원목을 사용해 자연스럽고 품격 있는 디자인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내부에는 코어 마사지 메카가 탑재돼 근육 심층까지 지압하는 차별화된 마사지를 구현한다.
미국 프리미엄 안마의자 브랜드 ‘오코’의 M.8은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켄 오쿠야마가 제작에 참여해 자동차 도어처럼 개방되는 리어 스윙도어 등 혁신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오코 R6는 마사지 전문가의 동작을 재현한 4D 롤러와 요추 긴장을 풀어주는 무중력 리클라이닝을 통해 부드럽고 편안한 안마감을 제공한다.
또 다른 미국 브랜드 ‘포지티브포스쳐’의 브리오스포츠는 4D 스포츠 마사지 메커니즘과 11개의 운동 전후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스러운 신체 회복을 유도한다.
‘웰모아’는 합리적 가격대와 뛰어난 성능을 갖춘 제품 라인업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브랜드다. 이번 행사에서는 3D 입체 마사지를 제공하는 블랙라벨7을 비롯해 블랙라벨9, 블리스DX, 유로보 등을 만날 수 있다.
‘비욘드릴렉스’는 탁월한 배송 및 사후관리 서비스로 인기가 높은 국내 브랜드로, 이번 행사를 통해 목과 어깨 부위 마사지가 뛰어난 오라클K5를 비롯해 오라클X1, 하슬라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힐링존 정재훈 대표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가정에서 편안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안마의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부담 없는 가격에 다양한 안마의자를 구입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힐링존은 국내외 유수 브랜드의 30여 개 제품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안마의자 전문 체험센터다. 현재 부산과 파주에 지점이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