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부산울산총판, 디지털 안마의자 ‘아틀리에’ 가성비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2-07-23 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부산울산총판이 ‘아틀리에’를 대상으로 ‘가성비 베리베리 굿’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3일부터 코지마 부산서부점·부산금정점·부산진구점·양산점·울산점에서 동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아틀리에 총 30대를 선착순 한정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아틀리에(CMC-A305)는 2021년 출시된 신제품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베이지 계열 색상의 조화를 통해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척추 모드, 타이 모드 등 12가지 자동 모드가 내장돼 원하는 부위에 집중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 직관적으로 구성된 리모컨을 통해 마사지 프로그램을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팔걸이 부분에 장착된 사이드 리모컨을 이용하면 등받이와 다리 각도 등을 사용자 체형에 따라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다리 부위에는 지압 롤러와 회전 기능이 추가된 에어셀이 있어 뭉치기 쉬운 종아리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발바닥에 내장된 3개의 지압 롤러는 섬세하면서도 강력한 발 마사지를 제공한다. 발 마사지 강도는 리모컨을 통해 3단계로 편리하게 조절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최적의 마사지 자세를 구현하는 2단계 무중력 포지션, 스마트폰을 연결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등 온열 테라피, 휴대폰 수납 및 충전이 가능한 거치대 등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다채로운 사양을 갖췄다.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최기성 대표는 “아틀리에는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나 출시 직후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안마의자”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틀리에를 선착순 할인 특가에 구입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부산서부점은 부산 강서구와 김해 등에서 방문하기 좋으며, 부산금정점은 부산 금정구와 동래구, 연제구 등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부산진구점은 양정동, 부전동, 서면 등에서 부담 없이 방문 가능하며, 양산점은 중부동, 양주동, 대동면 등과 가깝다. 울산점은 울주군, 범어동, 언양 등에서도 방문이 용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