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뮤럴 디지털 액자 구매 고객에게 15.6인치 모델 무료 증정
- 27인치, 21.5인치 전 구매 고객에게 15.6인치 제품 증정 및 최대 20% 할인 판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는 자사의 프리미엄 디지털 액자 뮤럴 27인치 및 21.5인치 전 구매 고객에게 60만원 상당의 15.6인치 모델을 무료로 증정하고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핫 썸머 파격 선물 대잔치’를 8월 5일부터 3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뮤럴 디지털 액자 핫 썸머 파격 선물 대잔치’ 행사에서 21.5인치 화이트 프레임 모델과 15.6인치 모델의 경우 20% 가격 할인을 실시한다. 또한 나머지 모델의 경우에도 15%에서 1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MC327 27인치 모델과 MC321 21.5인치 전 구매 고객들은 60만원 상당의 15.6인치 모델인 MC315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로나19의 4차 대유행으로 인해 해외여행은 물론 국내에서 자유로운 이동도 어려운 현시점에서 뮤럴 디지털 액자를 통한 전 세계 랜선 투어나 명화 감상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과거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이나 기념일에 찍은 소중한 사진들을 가족이나 친구끼리 뮤럴 디지털 액자를 통해 공유하고 무제한 감상이 가능하여 언택트 시대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미디어로 각광을 받고 있다.
뮤럴 디지털 액자는 전 세계 54곳의 유명 박물관 및 갤러리와 제휴를 통해 최대 3만여점의 전 세계 유명 명화 및 사진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생생한 붓 터치를 그대로 재현한 ‘트루 아트’ 기술을 통해 원본에서만 느낄 수 있는 유화의 질감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다.
가로 그림 및 세로 그림을 자동으로 인식하고 재생해 주는 자이로스코프 기능, 주변 빛 밝기에 따라 자동으로 화면 밝기를 조절해 주는 조도 센서 기능, 원하는 그림 및 사진을 요일 및 시간대별로 자동 재생해 주는 스케줄링 기능 등 프리미엄 디지털 액자만이 제공하는 다양한 부가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특히, 뮤럴 디지털 액자는 100% 와이파이를 통해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여 자신의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을 실시간으로 뮤럴 디지털 액자에 전송할 수 있으며 미리 설정해 놓은 친구 및 가족들에게도 자신의 사진을 손쉽고 편리하게 공유가 가능하다.
빛 반사를 최소화한 안티-글레어 기술 적용 및 블랙, 화이트, 다크 우드, 라이트 우드, 차콜 그레이 5가지 고급 원목 프레임은 진짜 아날로그 액자를 보는 듯한 자연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