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자체 디자인 게이밍 기어 시리즈 MECHA, WARP, MORPH 출시
2022-08-05 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마침내 오랜 기간 준비해 온 자체 디자인 시리즈 MECHA, WARP, MORPH의 본격적인 출시를 알리며, 선제적으로 게이밍 키보드 MECHA ZK-1과 WARP WK-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닉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MECHA, MORPH, WARP는 마이크로닉스 디자인센터를 통해 개발된 새로운 게이밍 기어 시리즈로, 혁신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게이밍 제품을 목표로 한다. ‘MORPH’와 ‘WARP’, ‘MECHA’의 각각 다른 세 가지 테마로 선보인다.
MECHA ZK-1 게이밍 키보드는 로봇과 하이테크를 테마로 한 MECHA 시리즈의 제품으로, 기계를 떠올리게 하는 화려한 LED 라인에 감각적인 데칼 포인트로 마무리해 SF 스타일의 미래지향적인 표현을 추구했다. 또한 MECHA 전용 폰트를 키캡에 각인했으며, 장시간 타이핑을 해도 손목 통증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자석식 팜레스트와 볼륨 조절휠 기능, 원클릭 멀티미디어 재생 등 편의성을 위한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비키타입 디자인으로 어두운 환경에서 RGB 효과가 더욱 극대화되며, 15가지의 화려한 LED 효과는 사용자 취향과 게임 종류에 따라 다양하게 변경 가능하다. 또한 Kailh 박스(백축,적축,갈축) 스위치를 사용해 고객의 선택폭을 넓혔다.
WARP 시리즈는 빛보다 빠른 속도와 동적 환상을 추구한 콘셉트로, 함께 출시된 WARP WK-1 게이밍 키보드는 SF 영화 속의 워프드라이브를 묘사한 다이나믹한 디자인으로 극한의 질주를 표현했으며, 유선형 디자인과 메탈릭 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실버/화이트, 그레이/블랙 두 가지의 투톤 디자인으로 다소 단조로울 수 있는 상판에 포인트를 주며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WARP WK-1은 사용자 쪽으로 향한 하단 LED 디자인 설계로 15가지의 화려한 RGB LED 효과를 제공하며, 사용자 취향과 게임 환경에 따라 LED 모드를 변경할 수 있다. 또한 가독성 좋은 WARP 전용 폰트 레이저각인 키캡으로 뛰어난 가독성을 제공하며, 키캡 수명이 길어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마이크로닉스의 2세대 스위치(청축,갈축,적축)를 사용해 사용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공통적으로 패브릭 케이블과 노이즈 방지 필터가 적용됐다. 패브릭 케이블로 줄의 엉킴을 최소화하고, 노이즈 필터 적용으로 불필요한 신호를 최소화하며 정확한 움직임을 전달한다. 또한 1000Hz 폴링레이트, 무한 동시 입력 지원으로 짧은 순간에도 딜레이 없는 게이밍 환경을 구성한다.
제품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 특가로 MECHA ZK-1을 109,000원, WARP WK-1을 79,000원에 판매한다.
한편, 출시 기념 행사가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며,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한 구매자 전원에게 리얼 7.1채널 사운드 헤드셋 HS-530 게이밍 헤드셋을 증정한다. 추가적으로 포토 후기 작성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