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이펙트오디오 새로운 플래그십 커스텀 오디오 케이블 '센츄리온(Centurion)' 런칭

2021-08-17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지난 13일 '이펙트 오디오(Effect Audio)'의 새로운 플래그십 커스텀 케이블 '센츄리온(Centurion)'을 출시했다. 이펙트 오디오는 싱가포르의 케이블 제조 업체로, 전문 지식과 기술을 통해 다양한 재료를 활용하여 케이블을 제작하는 회사이며 '비전 이어스(Vision Ears)', '엠파이어 이어스(Empire Ears)' 등 다양한 CIEM 제조 업체들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모델을 발표하는 등 정밀한 튜닝과 검수를 거쳐 만든 높은 퀄리티와 음질의 케이블로 호평을 받아오고 있다. 센츄리온은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희소한 소재인 금도금 금은 합금 설계의 커스텀 케이블로 26AWG 8심으로 구성되었다. 이를 통해 깊고 강렬한 저음과 세심한 디테일을 표현하는 중음 그리고 투명하면서 부드러운 고음이 더해져 자신감 넘치고 대담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최고 등급의 UP-OCC 소재로만 구성되어 압도적인 해상도는 물론 뛰어난 다이내믹과 사운드 스테이지를 표현하는 제품이다.
센츄리온의 플러그, 스플리터, 터미네이션은 모두 티타늄으로 만들어졌으며 Y 스플리터는 제품명에 걸맞는 로마 헬멧이 상징적으로 새겨져 있다. 또한, 2pin, A2DC, P-Ear, IPX, MMCX 총 5개의 교체 가능한 티타늄 ConX 커넥터를 기본으로 제공하여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하며, 저항을 최소로 유지하여 이펙트오디오에서 기대할 수 있는 최고의 성능과 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싱가포르의 가죽 장인 ‘J.Myers Company’와 협업하여 제작된 디스플레이 스탠드와 함께 휴대용 케이스를 함께 제공한다. 소리삽 관계자는 "센츄리온은 이어폰을 이용한 음악감상의 끝에 도달할 수 있을 만큼 음의 품격이 강하게 느껴지는 제품"이라며, "정적인 에너지와 동적인 에너지가 잘 결합된 완전체 케이블"이라고 전했다. 제품의 출시 가격은 550만원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