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디지털 안마의자 ‘디코어’ 목표 달성 알파 이벤트 진행
2022-08-19 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주식회사 베스트힐링(대표: 정재훈)의 안마의자 유통채널 브랜드 힐링존이 프리미엄 브랜드 디코어의 씨러스, 스트라터스, 클라우드 모델을 대상으로 ‘목표 달성 알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힐링존 부산점과 파주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3개 모델의 판매 대수를 합산해 총 10대 목표가 달성될 시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디코어는 다양한 타깃 대상의 임상 연구와 움직임, 배선, 마사지 방식 및 강도 등에 관한 분석 결과를 토대로 혁신적인 메커니즘을 적용한 제품이다. 근육의 얇은 단층뿐 아니라 심층까지 심도 있게 주물러주는 코어 마사지 메카를 통해 완성도 높은 마사지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씨러스는 디코어의 최상위 프리미엄 모델로, 팔걸이부터 제품 하단까지 이어지는 곡선 형태의 원목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마사지볼 자체에 내장된 회전 기능을 통해 전신에 깊이감 있는 마사지를 제공하며, 종아리에는 지압 롤러가 탑재돼 정교한 하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스트라터스는 등허리와 팔, 발바닥 등에 내장된 5개의 마사지 롤러를 통해 밀착력 있는 마사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특히 팔 부위를 에어 마사지하는 일반 제품과 달리, 회전 롤러를 통해 팔과 손 전체를 섬세하게 마사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발바닥에 내장된 롤러는 지압과 주무름 동작을 구현하며 효과적인 발 마사지를 선사한다.
클라우드는 좌석부 쿠션이 풍부하게 장착돼 편안한 착석감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신체 각 부위에 탑재된 41개의 에어셀은 목 어깨부터 발 끝까지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전신 에어 마사지를 제공한다. 내부에는 인체공학적인 SL프레임이 탑재돼 굴곡진 부위까지 빈틈 없는 마사지를 구현한다.
베스트힐링 정재훈 대표는 “디코어는 품격 있는 원목 디자인과 차별화된 안마감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디코어 전 모델을 합리적 가격에 구입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은 국내외 유수 브랜드의 30여 개 제품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안마의자 전문 체험센터다. 현재 부산과 파주에 지점이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