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우아한 사운드 들려주는 '센디 오디오(Sendy Audio)' 플래그십 평판 자력형 헤드폰 '피콕(Peacock)' 런칭
2022-08-24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지난 20일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센디 오디오(Sendy Audio)'의 플래그십 평판 자력형 헤드폰 '피콕(Peacock)'을 출시했다.
센디 오디오는 '중국 동관 시브가 일렉트로닉 테크놀로지(Dongguan Sivga Electronic Technology)'에 속한 프리미엄 오디오 라인업을 담당하는 브랜드로, 사실적이고 자연스러운 사운드 재현을 목표로 제품 설계부터 생산까지 전반적인 영역을 담당할 뿐만 아니라 자체 생산 시설을 갖춰 작은 부품까지도 뛰어난 품질을 보장하는 브랜드이다.
피콕(Peacock)은 센디 오디오의 플래그십 평판 자력형 헤드폰으로 낮은 왜곡률을 자랑하며 마치 라이브 콘서트에서 음악을 듣는 듯한 생생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오랜 기간의 연구 결과를 토대로 개발한 기술과 설계를 통해 자연스럽고 따뜻한 보컬과 깊고 탄력 있는 저음 그리고 40kHz까지 확장되는 투명하고 부드러운 고음을 들려준다.
피콕은 우수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만큼 최고급 소재로 제작되었는데 헤드밴드와 이어패드는 부드러운 염소가죽과 메모리폼을 사용하여 장시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CNC가공으로 제작된 우드 하우징과 함께 정밀하게 제작된 그릴 부분의 모든 골드 부품에는 24k 도금 처리되어 더욱 뛰어난 품질을 보여준다.
또한, 피콕은 XLR 4핀 커넥터 및 4.4mm 밸런스드 단자를 채용한 분리 가능한 8코어 6N OCC케이블을 포함하고 있으며 4.4mm to 6.35mm, 4.4mm to XLR 4 pin 어댑터를 함께 제공하여 대부분의 오디오 기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소리샵 관계자는 "피콕은 장인정신과 더불어 매력적인 음악성을 제품에 녹여내고 있는 센디 오디오만이 들려줄 수 있는 개성을 제대로 보여주는 헤드폰"이라며, "우아하면서도 점잖은 듯하지만 필요할 때는 역동성 있는 사운드 또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피콕의 출시 가격은 224만원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