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태블릿과 노트북 거치 가능한 '멀티 쿠션 테이블' 2종 출시
2022-08-24 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브랜드 콕스가 COX 멀티 쿠션 테이블 2종(CLT1, CLT2)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집콕족’이 늘어나면서 홈오피스나 홈카페 등을 꾸미는 이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이번 콕스의 멀티 쿠션 테이블은 이들을 겨냥한 ‘집콕템’이라 할 수 있다.
CLT1 멀티 쿠션 테이블은 그레이 톤의 패브릭 재질과 우드 상판 디자인으로 따뜻한 느낌을 더했다. 상단면에는 수납 포켓이 적용돼 펜이나 포스트잇 등 작은 물품을 보관할 수 있으며, 쿠션에 자체 경사가 설계되어 화면을 보며 필기하거나 독서대로 사용하는 등 다양한 활용성을 자랑한다.
CLT2 멀티 쿠션 테이블은 쿠션과 상판 모두 블랙으로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이동용 손잡이를 장착해 실내뿐 아니라 야외, 차량 내에서도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하단의 고밀도 쿠션은 복원력이 뛰어난 고밀도 폼을 내장하여 편안함과 안정감을 높였다.
CLT1은 12.4인치 태블릿, CLT2는 12.9인치 태블릿을 거치할 수 있으며, 두 제품 모두 15.6인치 노트북을 올려놓을 수 있다.
한편 가격 비교 사이트 기준 CLT1 멀티 쿠션 테이블은 23,000원, CLT2 멀티 쿠션 테이블은 19,900원에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