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게이밍 키보드·마우스 세트 ‘KM400’ 화이트 색상 출시
2022-08-31 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에서 ABKO 멤브레인 게이밍 키보드·마우스 세트 KM400(이하 KM400)의 화이트 버전 출시 소식을 밝혔다.
KM400은 부드러운 타이핑이 가능한 멤브레인 키보드와 옵티컬 센서를 탑재한 게이밍 마우스로 구성된 실속형 게이밍 기어로, 각각 따로 준비할 필요 없는 세트 제품이다. 이미 5,000개가 넘는 리뷰로 사용자의 검증을 받은 이 제품이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돼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키보드는 멤브레인 타입으로 부드러운 타건감을 제공해 손이 느끼는 피로감이 적으며, 타건 소음이 적어 소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마우스는 고성능 옵티컬 센서를 탑재해 빠르고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하며 4단계 DPI 조절로 사용 환경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KM400 게이밍 키보드·마우스 세트는 비키 타입으로 레인보우 LED의 범위가 확장돼, 어두운 환경에서 더욱 또렷하고 화려한 투광 효과를 보여줘 책상 분위기를 180° 변화시킨다.
아울러 최대 19키 동시입력 지원, 기본 생활 방수 가능,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이 편안한 스텝스컬처2 적용, 그리고 멀티미디어 단축키 기능 탑재 등으로 실속 있는 구성의 KM400을 완성했다.
게이밍 환경을 화사하게 만들 KM400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24,700원에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