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씨앤씨, 추석맞이 JBL 음향기기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 G마켓서 진행
2022-09-01 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삼성전자 공식 파트너사 유니씨앤씨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JBL 음향기기를 대상으로 최대 2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을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G마켓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 한가위 할인 쿠폰과 7% 브랜드 쿠폰을 제공하고,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JBL BAR 2.0 All-In-One은 인테리어와 사운드를 동시에 잡은 가성비 사운드바다. 614x58x90mm의 콤팩트한 크기와 1,610g의 가벼운 무게로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다.
블루투스, HDMI (ARC), 광축 디지털 입력 등 다양한 연결 방식을 지원하며, 제품 설치도 쉬운 편이다. 후면에 있는 베이스 리플렉스 포트와 2개의 레이스트랙 드라이버를 통해 최대 80W의 깊고 풍부한 사운드를 출력하는 것이 특징으로, JBL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해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전달한다.
JBL Reflect Mini NC는 운동 시 적합한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부드러운 음질의 JBL 시그니처 사운드를 전달한다. 땀과 습기에 강한 IPX7등급 완전 방수 기능을 갖췄으며, 세 가지 사이즈의 이어팁과 윙팁을 제공해 격한 움직임에도 귀에서 빠지지 않는 밀착감을 선사한다.
또한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해 소음 차단 기능이 있으며, 빔포밍 마이크로 착용자의 목소리를 제외한 외부 소리를 차단한다. 이와 더불어 안전한 운동을 위해 주변 소리 듣기 기능과 이어폰을 빼지 않아도 대화가 가능한 톡 쓰루 기능을 지원한다.
한 쪽 재생 및 충전 기능인 듀얼 커넥트와 크로스 차징이 내장됐으며, 운동하며 문자, 음악 재생 등을 제어할 수 있는 보이스 어시스턴트를 탑재했다.
JBL FREE2 블루투스 이어폰은 JBL만의 기술인 JBL 시그니처 사운드를 출력하며, 세 가지 크기의 이어팁으로 귓속에 잘 밀착돼 달리기 같은 격한 운동 시에도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 다소 물이 튀는 환경에서도 걱정 없는 IPX4 등급 방수를 지원하며, 24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를 탑재해 충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15분 충전으로 1시간 사용이 가능한 퀵 충전도 지원한다.
안드로이드 및 iOS 기반 기기와 모두 호환되며, 특히 Google 패스트 페어 기능을 지원해 케이스에서 꺼내자마자 안드로이드 기기와 빠르게 연결된다. 한 쪽 재생 및 충전 기능인 듀얼 커넥트와 크로스 차징이 내장됐으며, 운동하며 문자, 음악 재생 등을 제어할 수 있는 보이스 어시스턴트(시리, 빅스비, 구글 어시스턴트)를 탑재했다.
[이벤트] 9월 1일부터 14일까지! JBL과 G마켓이 함께하는 민족 대명절 추석맞이 ‘한가위 빅세일’
행사 일정: 2021년 9월 1일 – 9월 14일 2주 간
행사 사이트: G마켓
행사 혜택: 20% 한가위 할인 쿠폰 + 7% 브랜드 쿠폰( or 7% 카드 할인 )
행사 모델:
JBL BAR 2.0 All-In-One 블루투스 사운드바
JBL Reflect Mini NC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JBL FREE2 블루투스 이어폰
※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