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경기총판, 디지털 안마의자 ‘카이저시그니처’ 한가위 프로모션 진행

2022-09-02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경기총판이 디지털 안마의자 카이저시그니처를 대상으로 한가위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91일부터 12일까지 코지마 하남(본점일산·부천·의정부·수원센터 등 5개 체험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카이저시그니처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알파할인 혜택과 함께 추가 사은품이 증정된다.

카이저시그니처는 스마트 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사용자의 몸 상태에 따른 맞춤 프로그램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체 부위별 지압 시 발생하는 신체의 초미세 반응을 스마트 센서로 감지, 이를 사용자 정보와 결합해 최적의 마사지 프로그램을 자동 실행한다.

프로그램 제어장치로는 태블릿PC를 채택,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한다. 넓은 화면으로 안마의자를 제어할 수 있으며 영상 시청, 쇼핑 등 다양한 모바일 콘텐츠를 즐기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본체 내부에는 머리부터 엉덩이까지 마사지되는 LS형 프레임과 전후 움직임이 가능한 4D 마사지볼이 내장되어 있어 역동적인 마사지를 구현한다. 부분적 빈틈이나 과한 지압이 발생할 수 있는 2D 안마의자와 달리 밀착력 높은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마사지 부위에 직접 열감을 전달하는 마사지볼 온열 기능, 최대 22cm까지 연장 가능한 자동 다리 길이 조절 시스템, 끼임 방지를 위한 안전센서, 신체 하중을 적절히 분산시켜주는 무중력 포지션 등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프리미엄 사양을 갖췄다.

코지마 경기총판 관계자는 카이저시그니처는 신체 부위별 근육 뭉침을 심층 분석하는 차세대 기능을 갖춘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카이저시그니처를 합리적 가격에 만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하남센터(본점)는 하남 외 서울 강동구, 송파구 등에서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코지마 일산센터는 김포, 서울 은평구, 서대문구 등에서도 방문하기 좋다. 부천센터는 시흥, 안산, 광명 등에서도 편하게 방문 가능하며, 코지마 수원센터는 광교, 동탄, 평택 등에서 가깝다. 의정부센터는 동두천, 양주, 포천 등에서도 방문이 용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