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뮤럴 디지털 액자’ 모든 구매 고객에게 액세서리&1년 멤버십 라이선스 증정
- 회전 마운트 키트, 케이블 커버 등 액세서리 제품 증정 및 최대 30% 할인 판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는 자사의 프리미엄 디지털 액자 뮤럴 전 구매 고객에게 회전 마운트 키트, 전원 케이블 커버 및 추가 1년 멤버십 라이선스를 증정하는 ‘가을맞이 액세서리 증정 이벤트’를 9월 30일부터 10월 27일까지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뮤럴 디지털 액자 가을맞이 액세서리 증정 이벤트’에서 27인치 MC327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뮤럴 디지털 액자를 벽에 설치 시, 가로 세로 자유롭게 회전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회전 마운트 키트’와 전원 선을 깔끔하게 정리해 주는 ‘케이블 커버’, 1년 추가 멤버십 라이선스 총 20 원 상당의 3가지의 액세서리 제품 모두를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21.5인치 MC321 모델 고객은 ‘회전 마운트’와 1년 추가 멤버십 라이선스를, 15.6인치 MC315 모델 구매 고객은 9만원 상당의 1년 추가 멤버십 라이선스를 각각 무료로 증정 받는다.
100% Wi-Fi로 작동하는 신 개념 디지털 액자 뮤럴은 타사의 저가 디지털 액자의 경우 USB 메모리 카드나 SD 카드를 통해 불편하게 수동 방식으로 사진 및 그림 데이터를 전송하는 것과는 다르게 와이파이가 연결된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자신의 사진 및 그림을 동시에 전송하고 공유할 수 있다.
따라서 외국에 살고 있는 가족이나 친구들의 사진을 실시간으로 공유하거나 감상이 가능하며 코로나 시대에 대면 접촉이 불가능한 부모님들에게 자녀 및 손자, 손녀의 사진을 찍는 동시에 곧바로 전송 및 재생을 할 수 있다.
특히 뮤럴 디지털 액자는 현재 미술계에서 가장 큰 관심 및 각광을 받고 있는 NFT 아트 작품을 손쉽게 구현하고 편리하게 소장할 수 있는 미디어로서 인기를 끌고 있다. 뮤럴 디지털 액자는 전 세계 54곳의 유명 박물관 및 갤러리와 제휴를 통해 최대 3만여점의 전 세계 유명 명화 및 사진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생생한 붓 터치를 그대로 재현한 ‘트루-아트’ 기술을 통해 원본에서만 느낄 수 있는 유화의 질감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다.
가로 그림 및 세로 그림을 자동으로 인식하고 재생해 주는 자이로스코프 기능, 주변 빛 밝기에 따라 자동으로 화면 밝기를 조절해 주는 조도 센서 기능, 원하는 그림 및 사진을 요일 및 시간대별로 자동 재생해 주는 스케줄링 기능 등 프리미엄 디지털 액자만이 제공하는 다양한 부가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