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비접촉 체온계 살균기 키트 'HC1' 출시
2022-09-30 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HC1 피부 적외선 체온계 살균기 키트(이하 HC1)의 출시 기념 할인 소식을 밝혔다.
내달 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HC1 비접촉 체온계 키트를 약 31% 할인된 8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HC1은 적외선 체온계, UV 살균기, 보조 배터리를 하나에 담은 키트로, 외출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전용 파우치도 제공한다.
HC1의 메인 기능인 체온계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정식 의료 기기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이 밖에도 KC, FCC, RoHS 등 다양한 인증을 통해 신뢰성을 높였다. 특히 비접촉식으로 설계되어 접촉성 피부염이나 감염의 위험으로부터도 안전하다.
와이드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온도, 배터리 잔량, 열 경고 등이 직관적으로 표시되며 체온 측정, 사물 온도 측정 모드를 설정할 수 있어 체온부터 이유식, 목욕물 등 다양한 온도 측정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32회의 기록 저장 기능으로 지속적으로 체온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HC1의 또 다른 기능인 UV 살균기로는 손으로 자주 만지는 스마트폰, 시계, 아이 장난감 등 다양한 제품을 살균할 수 있으며, UV 살균기를 거치하고 살균을 진행할 수 있는 전용 커버도 제공한다.
또한 HC1은 보조배터리 기능도 갖춰, 스마트폰, 태블릿PC, 게임기 등 다양한 디바이스와 호환되며 외출 시 유용하다.
앱코 관계자는 “외출이 어려운 요즘, 보다 안심하고 외출하기를 바라며 기획하게 됐다”라며 “체온계, UV 살균기, 보조배터리 기능을 담아낸 HC1이 소비자의 불안과 불편함을 조금이나마 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