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파스텔톤 광축 게이밍 키보드 'MANIC EX580' 출시
2022-10-06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화사한 파스텔톤의 색상과 자체 디자인한 3D 인디케이터로 무장한 새로운 광축 키보드 'MANIC EX580'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MANIC EX580 시리즈는 지난 4월 열린 마이크로닉스 신제품 발표회에서 첫 선을 보였을 당시 화사한 파스텔톤과 크리스탈 키캡으로 화려함까지 더해 많은 관심을 모았던 제품이다. MANIC EX580 시리즈는 핑크화이트와 핑크블루, 블루화이트, 블루핑크 총 4가지 색상으로 다양성까지 갖추고 있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1억 회 이상의 스위치 수명과 0.2ms의 빠른 반응 속도를 제공하는 지시엔(Jixian)의 최신 4세대 광축 스위치를 적용한 MANIC EX580 시리즈는 10가지 모드의 화려한 LED 효과를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크리스탈 키캡으로 무장했다.
크리스탈 키캡의 경우 한글 ABS 이중사출 방식으로 제작되어 오랜시간 사용에도 각인이 지워지지 않고 뛰어난 가독성을 제공한다. 특히 IPX8 등급의 완전 방수를 지원함으로써 광축 스위치 제품 특성을 제대로 살린 MANIC 시리즈 특징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MANIC EX580 출시가격은 67,000원이며, 각 종 오픈마켓 및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시리즈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