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고객님, '이스토어'를 이용하세요
올림푸스한국이 올림푸스 공식 직영 쇼핑몰 이스토어()를 열었다.
이스토어는 올림푸스 정품 DSLR부터 콤팩트 카메라, 관련 액세서리까지 올림푸스에서 취급하는 모든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공식 쇼핑몰인 만큼 다른 곳에서 구할 수 없는 제품과 묶음을 준비해 차별화를 꾀한다. 또한 액세서리 디자인 전문브랜드 게리즈(Gariz)가 개발한 펜 E-P3 액세서리를 독점으로 판매하고, 올림푸스한국 본사에서 직접 구성하는 스페셜 패키지를 만드는 등 올림푸스 고유의 문화를 만날 수 있다.
올림푸스의 독특한 이용자 문화를 만든 페니아(PENia)의 감성 공간, ‘페니아 스토어’도 눈길을 끈다. 올림푸스 하이브리드 카메라 PEN(펜)과 마니아의 합성어인 ‘페니아’는 펜을 가진 사람 중 자신만의 새로운 카메라 문화를 만들고, 자발적으로 전파하는 사람들을 말한다. 페니아 스토어에는 100% 핸드메이드 제품을 소개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페니아 문화를 함께하도록 만든다.
올림푸스한국은 이번 이스토어를 시작하면서 하이브리드 카메라 신제품 펜 E-P3를 산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먼저 이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에 새로 구입한 E-P3에 달고 싶은 액세서리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총 10명을 뽑아 게리즈가 만든 E-P3 전용 고급가죽 스킨을 준다. 당첨자는 9월 2일에 발표한다.
E-P3 패키지를 사는 선착순 10명에게는 올림푸스 광고에서 원빈이 메고 있던 가방을 준다. 또한 콤팩트카메라 VG-130, VR-310을 각 10대 한정으로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고, 액세서리도 한정 수량 내에서 최대 30% 할인된 값에 살 수 있다.
구매고객을 위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스토어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나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소개하고 축하 댓글을 달면 8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 E-PL3(1명)를 비롯해 XZ-1(1명), 미오디오 사진인화권(5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올림푸스한국의 공식 홈페이지()또는 이스토어 홈페이지(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