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화이트 감성 쿨링 케이스 'H10 허리케인 화이트' 출시
2022-10-15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의 케이스 브랜드 NCORE에서 사이드 플로우 쿨링 시스템에 그래픽카드 지지대까지 제공하는 H10 허리케인 화이트 케이스를 출시했다.
지난 8월 출시된 NCORE H10 허리케인 케이스는 사이드 플로우 쿨링 시스템과 그래픽카드 지지대 기본 장착의 획기적인 구성으로 케이스 시장에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10월 14일 H10 허리케인 화이트 케이스가 출시되었다.
H10 허리케인 화이트 케이스는 측면 타공 패널을 통한 사이드 플로우 쿨링 시스템을 이용, 내부의 따듯한 공기와 외부의 찬 공기를 순환시켜 메인보드/CPU/그래픽카드/메모리 등 주요 부품들의 효과적인 온도 관리를 돕는다.
또한, 대장급 타워형 공랭쿨러 장착이 가능한 165mm CPU쿨러 높이와 상단 240mm 라디에이터 지원으로 CPU쿨링을 위한 다양한 확장성을 제공한다. 이러한 두 가지 장점으로 사용자는 컴퓨터에 쾌적한 쿨링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측면 타공 패널로 인해 내부 시스템이 가려진다는 특징을 가진 H10 허리케인 화이트는 깔끔한 화이트 감성을 선사한다. 이로 인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깔끔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내부 시스템을 고사양으로 구성할 수 있는 만큼 타 화이트 제품과 다른 게이밍 케이스로 활용 가능한 차별점이 있다.
H10 허리케인 화이트 케이스는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기본 제공해 더욱 특별하다. 무거운 고급형 그래픽카드도 추가적인 비용 없이 든든하게 지지가 가능해 보다 안전하고 든든한 사용이 가능해, 게이밍 케이스에 걸맞은 구성을 갖추고 있다.
H10 허리케인 케이스의 가격은 38,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