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프로를 위한 게이밍 마우스 '프라임 미니 시리즈' 출시
프라임 미니(Prime Mini) – 더 작고 가벼운 마우스. 플레이 최절정의 순간에도 지속적인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경기에서 검증된 폼 팩터 미니 형태의 초경량 실루엣의 프라임 미니의 무게는 61g에 불과하다. 초내구성 구조는 가장 격심한 마모를 견딜 수 있으며 매트 질감의 마감은 미끄러움을 방지한다. 트루무브 프로(TrueMove Pro) 센서는e스포츠 프로급의 성능을 제공하며, 온보드 커스터마이징은 세팅 설정을 더욱 용이하게 한다.
프라임 미니 와이어리스 (Prime Mini Wireless) – 더 작고 가벼운 무선 마우스. 프라임 미니의 폼 팩터에 무선 옵션을 추가한 프라임 미니 와이어리스의 무게는 73g으로 손의 피로감을 줄여준다. 동급 최고 수준의 배터리는 100시간 이상의 게임 플레이 뿐만 아니라 고속 충전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극심한 마모를 견디기 위한 초내구성 디자인, 미끄럼 방지를 위한 매트 질감의 마감, e스포츠 프로급 성능을 위한 트루무브 에어 센서 및 온보드 커스터마이징과 같은 승리를 위한 모든 필수 요소들이 기본으로 제공된다.프라임(Prime) – 프로와 같은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는 마우스. 세계 주요 e스포츠 대회 선수들과 공동 개발된 프라임 마우스는 강도 높은 플레이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라임의 무게는 69g에 불과하며 마우스를 들어올릴 때의 손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또한, 초내구성 설계, 매트 질감의 마감, 완벽한 1:1 트래킹, e스포츠 프로급 성능을 제공하는 트루무브 프로 센서, 각진 드롭(angled drop) 중 원치 않는 트래킹을 없애는 틸트 트래킹(tilt tracking), 틸트 슬램(tilt slam), 고속 플릭(flick)이 기본으로 제공된다.프라임+ (Prime+) -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하고 프로처럼 플레이하게 하는 마우스. 프라임+는 실제 게임 현장에서 확인된 검증력, 고내구성 디자인, 새로운 질감의 매트 마감과 함께 별도의 소프트웨어를 요구하지 않는 완전한 온보드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한다.
무게는 71g이며, 트루무브 프로+ 센서는 e스포츠 프로급 성능과 리프트 오프 거리(lift-off distance)를 감지하는 센서가 추가되어 있다.프라임 와이어리스 (Prime Wireless) – 무선의 자유로움을 누리며 프로처럼 플레이할 수 있게 하는 마우스. 프라임 와이어리스는 프라임 마우스의 모든 기능을 무선으로 제공하며, 100시간이 넘는 게임플레이 시간과 고속 충전을 가능하게 하는 고성능 배터리를 장착하고 있다.
무게는 80g에 불과하며, 전 부품은 무선 게이밍을 위해 세밀하게 최적화되었다. 트루무브 에어 센서는 1:1 트래킹으로 프로급 성능을 제공하며, 온보드 커스터마이징은 세팅 설정을 더 용이하게 만든다. 프라임 미니는 국내 독점수입사 엠앤웍스로부터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