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크텍, 써멀테이크 터프리퀴드 울트라 CPU 수냉쿨러 국내 판매 개시
2022-10-20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써멀테이크(Thermaltake)가 터프리퀴드 울트라 CPU 수냉쿨러 시리즈를 국내 수입사인 ㈜아스크텍을 통해 국내 유통을 개시한다.
특허를 보유한 링 팬(Riing Fan)의 창시자인 써멀테이크는 터프팬 터보 기반의 CPU 수냉쿨러 터프리퀴드 울트라 (240mm / 360mm)시리즈를 출시하였다.
CPU 수냉 쿨러에 장착된 써멀테이크 터프팬 터보는 최대 2,500RPM을 자랑하며 정숙함과 동시에 성능에서도 최고의 냉각 성능을 보인다.
써멀테이크 터프리퀴드 울트라 CPU 수냉쿨러 터프리퀴드 울트라 워터블럭은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는 2.1인치 회전 LCD 디스플레이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애니메이션으로 추가 기능으로 나만의 개성 있는 시스템을 만들 수 있다.
펌프호수와 메모리의 간섭이 있는 조립환경에서는 펌프호스 방향을 메모리를 피해 장착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때 펌프는 장방향이 아닌 옆으로 눕혀 장착하게 된다. 써멀테이크 터프리퀴드 울트라 CPU 수냉쿨러는 이러한 조건을 개선하여 펌프 입 출구 방향과 상관없이 펌프의 회전 캡을 최대 270도까지 회전시켜 정방향 LED 로고를 고정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아스크텍은 국내 소비자를 위하여 더 좋은 서비스 제공과 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무상 보증기간을 6년 및 누수가 발생하여 다른 부품에 피해가 입은 경우는 6년의 기간 내에서 보상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