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지원 게이밍 헤드셋 ‘CH57’ 출시
2022-10-23 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에서 COX CH57 가상 7.1 하드웨어 ENC 진동 RGB 게이밍 헤드셋(이하 CH57 헤드셋)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CH57은 한층 강력해진 사운드의 게이밍 헤드셋으로, 가상 7.1 채널 서라운드 기능을 탑재해 강력하고 역동적인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다. 주로 사용되는 40mm 내외 유닛이 아닌, 53mm 대구경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탑재해 완벽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CH57에 장착된 마이크는 1차 마이크와 2차 마이크로 설계됐다. 2단계에 걸쳐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음성만 깔끔하게 전달하는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지원해 환경 잡음이 많은 PC방과 공공장소에 최적화됐다.
또 초경량 설계로 불필요한 무게를 최소화하여 장시간 착용에도 무리 없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플렉시블 마이크로 자유로운 방향 조절이 가능하며 채팅은 물론 휴대나 보관 시에도 편리하도록 제작됐다.
CH57은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을 지원하는 USB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사용자의 편리함을 높였으며, 노이즈 필터로 불필요한 신호를 줄여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심플한 그레이 컬러에 알록달록 눈을 사로잡는 RGB LED로 즐거운 게이밍 환경을 선사하는 COX CH57 가상 7.1 하드웨어 ENC 진동 RGB 게이밍 헤드셋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44,000원에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