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전자랜드 용산IT점에 PC케이스 체험·전시 공간 마련
2022-11-11 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전자랜드의 체험 중심형 프리미엄 매장인 파워센터 용산IT점에 앱코 PC케이스를 입점한다고 밝혔다.
전자랜드 파워센터는 소비자가 구매 전 전자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방문 특화형 매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에 개관한 파워센터 용산IT점은 데스크톱 및 주변기기 전문 매장으로, 여러 브랜드의 데스크톱·데스크 셋업·주변기기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앱코는 이번에 전자랜드 용산IT점에 입점하며 깔끔한 마감과 디테일이 특징인 앱코 케이스를 소비자 앞에 소개한다.
매장 전면에는 오픈 기념 할인 행사 중인 게이밍 데스크톱이 배치됐으며, 앱코의 주력 케이스인 'G30 트루포스'와 프리미엄 알루미늄 케이스 '수트마스터 AL700'의 실물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재택근무 시스템에 적합한 모션 데스크에 장착된 '타비 케이스'와 도어형 전면 패널을 장착해 사무용과 게이밍에 모두 적합한 저소음 케이스 '사일런티2'도 전시됐다.
또한 모션 데스크와 트리플 모니터 셋업으로 전문가와 1인 방송 시스템에 최적화된 '울트라 아크릴 케이스'도 만나볼 수 있다. 울트라 아크릴 케이스는 내부 부품 호환성이 우수해 고사양 데스크톱에 적합한 케이스다.
현재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IT점은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