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깔끔한 디자인의 블루투스 커스텀 키보드 '닌자87BT 화이트' 출시
2022-11-17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키보드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는 화이트 감성을 살린 디자인에 커스텀 키보드의 개성을 더한 '닌자87BT 화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닌자87BT 화이트는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겨울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출시된 커스텀 키보드로, 화이트 컬러로 제작된 하우징을 통해 어느 인테리어에도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을 지니고 있다.
스위치는 경쾌함과 정숙함을 모두 잡은 게이트론 갈축과 키압이 매우 낮아 장시간 타이핑에도 편안한 게이트론 백축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묵직하고 쫀득한 키감을 지닌 체리 흑축도 지원해서 더 좋은 타건감으로 비즈니스 업무를 선호하는 MZ세대는 물론 자신에게 맞는 키감을 선호하는 게이머에게도 어울린다.
또한, 다양한 키캡 옵션을 고를 수 있다. 키캡 미포함 옵션(기본)을 골라 내가 원하는 키캡을 부착할 수도 있고, PBT 영문정각 108키 그레이 다크/PBT 영문정각 108키 체리프로파일/PBT 한영정각 104키 실버화이트/ABS 한영정각 104키 블랙을 선택할 수도 있다.
유선과 무선 모두 지원하는 몬스타기어 닌자87BT 화이트는 블루투스 상태에서 최대 5개의 디바이스와 쉽게 연결할 수 있다. 또한, AAA 배터리 2개를 이용해 연속 168시간 이상 블루투스 연결 상태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 좋은 타건감의 체리식 무보강 스테빌라이저도 채택했다. 이를 통해 보강용 스테빌라이저에서 발생하는 잡음을 최소화해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꼼꼼한 윤활처리가 이뤄져서 별도의 분해, 윤활 없이도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 유선 연결 시무한 동시 입력을 지원해 게이밍 키보드로 사용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연결 시에는 6키 동시 입력이 가능하다. 5핀 핫스왑도 지원해서 질리오스, 듀락, 게이트론, 카일, 후아노 등의 모든 체리유사축을 장착해 사용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화이트 감성을 선호하는 키보드 유저에 맞춰 몬스타기어 닌자87BT 화이트를 출시했다"며 "이번 신제품은 심플한 디자인에 게이트론 갈축, 백축과 체리 흑축 등 요즘 유저들이 선호하는 스위치를 채택했고, 키캡 선택권도 넓어 나만의 유무선 커스텀 키보드를 만들기에 손색이 없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