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과 찰떡 케미, 지니비 GWC 맥세이프 고속 무선 충전기 겸 거치대 출시
- 지니비 GWC 아이폰 13 및 아이폰 12 맥세이프 호환 충전기 출시 - 충전기와 거치대 동시 활용, 15W 고속 충전에 과열 보호까지
2022-11-30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스마트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지니비(GENIBEE)가 ‘지니비 GWC 맥세이프 고속 무선 충전기 겸 거치대’를 새로 내놓는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폰 13 및 아이폰 12와 잘 어울리는 아이폰 충전기 겸 거치대로, 맥세이프 무선 충전 및 마그네틱 거치를 동시에 활용할 수 있어 사용성을 끌어올렸다.
지니비 GWC의 가장 큰 특징은 충전기와 거치대의 동시 활용이다. 평소에는 맥세이프 방식을 통해 아이폰을 간단히 탈부착 및 무선 고속 충전한다. 넷플릭스 시청 등 아이폰 고정이 필요할 땐 분리형 거치대에 마그네틱 부착하면 된다.
스티커 고정 부착 방식인 분리형 거치대는 둥그스름한 반구형 형태로 세밀한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전원 공급 없이도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충전기 88g, 거치대 48g으로 아담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무선 충전은 최대 15W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네오디뮴 자석을 사용, 강력한 자력으로 단단하게 결합되며, 과열 방지 및 과전압, 과전류, 단락회로 보호와 이물질 감지 센서를 적용해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이 밖에도 충전 LED 표시등을 갖추고 1.2m 길이 케이블을 채용해 편의성에도 신경 썼다. 전원 연결은 USB 타입-C를 사용한다.
지니비 GWC 맥세이프 고속 무선 충전기 겸 거치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지니비 스마트스토어 및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