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1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브리츠, ‘음향기기’ 부문 수상
2022-12-01 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한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2021년을 마무리하는 이번 2021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477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중 2021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음향기기’ 부문은 브리츠가 수상했다.
음향기기
브리츠
BR-M120
브리츠 BR-M120은 세련된 사각 메탈 디자인으로 모던한 느낌을 주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실내와 야외에서 모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블루투스 5.0 칩셋을 탑재해 어디에서나 안정적인 연결로 쾌적한 음악 감상 환경을 조성하며, 정격출력 8W의 음향으로 공간을 채운다.
좌우 4W 출력의 듀얼 풀레인지 유닛으로 입체적이고 공간감 있는 사운드를 전달하며, 슬림한 내부 공간에 맞춰 울림을 최적화한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장착해 한층 섬세하고 강력한 저음을 표현한다. 전원 버튼을 포함한 다양한 기능 버튼은 측면에 배치해 작동과 조작 방식 역시 직관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