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1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브리츠, ‘사운드바’ 부문 수상
2022-12-01 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한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2021년을 마무리하는 이번 2021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477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중 2021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사운드바’ 부문은 브리츠가 수상했다.
사운드바
브리츠
BA-R9
브리츠 BA-R9은 사운드와 디자인, 가격의 3박자를 두루 갖춘 사운드바다. 모니터와 조화를 이루는 바 타입의 스피커로,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도가 높으며 음악 감상 환경에 멋스러움을 더한다. 모니터 하단에 설치하면 마치 모니터의 일부인 것처럼 자연스럽게 배치할 수 있으며, 슬림한 인클로저에도 불구하고 대형 스피커 유닛을 탑재해 일반 보급형 사운드바와는 차별화된 사운드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브리츠의 사운드 기술이 담긴 PCB 설계로 50mm 풀레인지 유닛을 탑재해 중저음과 고음의 균형을 맞추고 보다 입체적인 사운드를 6W 출력으로 전달한다. 전원 및 볼륨 노브, 오디오 단자 등도 전면에 배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