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가성비 오디오 브랜드 'ag' 초소형 블루투스 이어폰 '코츠부' &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WHP01K' 런칭
2022-12-06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지난 3일 일본 오디오 브랜드 'ag'의 블루투스 이어폰 '코츠부(Cotsubu)'와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WHP01K'를 출시했다.
ag는 프리미엄 음향기기 '파이널(Final)'의 자회사로 파이널의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무선 음향기기가 범람하는 현 시장에서 '거의 없는 뛰어난 제품'을 전달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품질 제품들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P01K는 자사 고급 오디오 브랜드 파이널에 의해 설계 및 튜닝되어 피로감 없는 풍부한 공간감의 선명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블루투스로 인한 고음역대의 거슬리는 노이즈만을 미세하게 조정하는 독자적인 방식을 채택하여 오디오 애호가들을 만족시킬 뛰어난 음질을 전달한다.
이와 함께 우수한 품질의 하이브리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되어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최고의 무선 헤드폰이다. 색상은 블랙과 크림 두 가지 색상이 제공되고 부드러운 질감의 파우더 코팅으로 마감되어 지문 및 오염을 방지한다.
WHP01K는 블루투스 5.0과 SBC, AAC, aptX LL 코덱을 지원하고 멀티 포인트 기능을 탑재하여 PC 및 스마트폰과 같은 다수의 장치에 연결할 수 있으며, 접이식 구조로 휴대와 보관이 유용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한 번 완전 충전 시 최대 35시간 음악 재생이 가능하고 유선 케이블을 제공해 유선 헤드폰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코드리스 이어폰 코츠부(Cotsubu)는 일본어 '작다'라는 의미를 가진 제품으로, 한 쪽에 3.5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초경량 초소형 무선 이어폰이다. WHP01K 헤드폰과 마찬가지로 파이널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설계되어 맑은 보컬과 풍부한 저음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블랙, 스톤, 브라우니, 스카이, 사쿠라, 크림, 스노우 총 7가지의 다양한 색상 옵션을 제공하며, 파우더리 스노우 페인티 코팅 마감이 적용되어 지문 및 얼룩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섬세한 질감으로 촉각까지 만족시키는 디자인을 자랑한다.
퀄컴 QCC3040 칩셋 탑재로 안정적인 연결과 함께 싱글 이어 모드를 지원해 한 쪽 유닛으로도 음악재생이 가능하고 터치 컨트롤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제품의 기능으로는 IPX4 방수 등급, 블루투스 5.2 지원, 코덱은 SBC, AAC, aptX까지 지원되고 재생 시간은 충전 케이스 포함하여 최대 20시간 사용 가능하다.
소리샵 관계자는 "ag 브랜드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함께 음악성까지 갖춰 가성비가 높은 오디오 브랜드로 누구에게나 추천할 수 있는 다양한 편의성과 특징, 사운드 매력을 가지고 있다"며, "코츠부와 WHP01K는 저가형 무선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코츠부의 가격은 99,000원, WHP01K의 가격은 157,000원이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