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바이켄’ 티저 영상 공개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PlayStation 5, PlayStation 4, PC(Steam)에서 절찬 판매 중인 ‘길티기어’ 시리즈의 최신작 ‘길티기어 -스트라이브-’(GUILTY GEAR -STRIVE-)의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바이켄’이 2022년 1월 하순 참전이 결정되었다고 발표하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DLC 캐릭터 제 4탄, ‘바이켄’ 티저 영상 공개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DLC 캐릭터 제 4탄, ‘바이켄’은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시 진행되었던 참전 희망 캐릭터 앙케트에서 북미, 아시아, 유럽 지역 인기 순위 No.1을 기록하기도 했던 외눈, 외팔의 여검사로, 2022년 1월 하순에 참전이 결정되었다. 티저 영상이 현재 공개 중이며, ‘바이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GGST 시즌 패스 1’ 안내
● 가격: 33,000원
● 제품 구성
・출시 후 추가되는 ‘캐릭터 5명’
・출시 후 추가되는 ‘2종의 배틀 스테이지’
・추가 컬러 팩
・어나더 스토리
※ 본 추가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별도로 판매 중인 제품판이 필요하다. 또, 최신 패치 적용이 필요한 경우에는 업데이트 후 이용해야 한다.
※ 총 20명 캐릭터 중, 추후 추가되는 5명 캐릭터의 추가 컬러는 해당 캐릭터가 추가되면 사용할 수 있다.
※ 총 20명 캐릭터 중, 추후 추가되는 5명 캐릭터의 추가 컬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각 추가 캐릭터의 사용권이 필요하다.
※ 해당 상품에는 단품 및 다른 세트 상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는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 어나더 스토리는 시즌 패스에만 포함되어 있는 콘텐츠이며, 단품으로는 판매하지 않는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국어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블로그와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