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웨이, darkFlash 캐릭터 공개 및 그립톡 굿즈 출시
2022-12-23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인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 투웨이에서는 브랜드 홍보의 일환으로 새롭게 캐릭터를 개발하였으며 이를 활용한 굿즈 1호로 핸드폰의 필수 액세서리인 그립톡을 출시하게 되었다.
이번 공개한 darkFlash 캐릭터는 4종으로 '날개를 활짝 피면 빛이나는 똑똑한 새 Flash', '듬직하고 헤비한 자태를 뽐내는 곰 Heavy', '동글동글 매력 만점! 아기 독수리 Pocket', '위풍당당! 언제나 자신감 넘치는 드래곤! Gon'이라는 각각의 컨셉과 스토리를 가진 귀여우면서 친근함을 가진 캐릭터들로 구성되었다. 각 캐릭터들은 darkFlash의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약하며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브랜드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
또한, darkFlash 캐릭터 4종 공개와 더불어 출시한 굿즈인 원형 그립톡은 각 캐릭터 디자인이 에폭시 재질로 담겨져 있어 스마트폰 사용시 보다 안정적이고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또한 3단으로 높낮이가 조절되어 거치대 기능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굿즈에 대해 "darkFlash 마스코트 캐릭터 공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길 바라며, 그립톡을 시작으로 다양한 굿즈가 출시될 예정이다"라고 마케팅 담당자는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크플래쉬 공식 수입사 투웨이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