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함께 신학기를 준비하는 ‘새로운 신학기 준비하세호!’ 프로모션 실시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등 3사가 신학기 기념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샵다나와, 한성컴퓨터, 오마이피씨, 양컴, 피씨포올, 가이드컴, 아싸컴,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 이피씨존 등 PC 전문 쇼핑몰에서 12세대 인텔 코어 i5, i7, i9 프로세서를 구입 후 영수증을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학기가 새로 시작되면서 컴퓨터를 새로 바꾸고 싶은 학생들 중 특히 크리에이터와 영상 편집자, 미래의 웹디자이너가 되고 싶은 학생들에게는 12세대 인텔 코어 i9, i7 프로세서를, 온라인 수업과 개인 취미 활동을 즐기고 싶은 학생들에게는 12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를 추천한다.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8개의 성능 코어와 8개의 효율적인 코어로 최대 16개 코어, 24 스레드, 5.2GHz 동작속도를 제공하며 영상편집까지 가능한 퍼포먼스 제품과 동영상 강의는 물론 웹디자인, 게임 등 고사양 프로그램이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다.
또한, DDR5(최대 4800MHz) 메모리와 DDR4(최대 3200MHz) 메모리를 지원하며 인텔 Thread Director 기술로 파일 다운로드나 프로그램 로드 속도가 지난 세대에 비해 더욱 빨라졌다. 이외에도 HLAT 및 멀티 키 TME 등 보안 명령어 기능이 있으며 Xe 아키텍처 기반의 인텔 UHD 그래픽은 더욱 향상된 화질을 자랑한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학생들이 학업에 필요로 하는 다양한 활동에 능해 신학기와 함께 준비하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RealCPU 사이트에서 정품 CPU 확인 및 등록이 가능하다. 정품 CPU 등록 제품은 3년간 무상 A/S를 지원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