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데스티니 가디언즈(데스티니 2) 리미티트 에디션' 게이밍 기어 출시
2023-03-04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액션 MMO(대규모 다중사용자 온라인 게임) 비디오 게임 시리즈 데스티니(Destiny)를 개발한 번지(Bungie)와 함께 데스티니를 기념하는 새로운 한정판 게이밍 기어를 공개했다.
'데스티니2 에디션'은 트래블러스 라이트(Traveler’s Light)에서 영감을 받은 밝은 컬러와, 데스티니의 공상과학 세계를 생생하게 표현한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정확하고 빠른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는 정밀 게이밍 마우스 '라이벌 5(Rival5)'와 스틸시리즈의 스테디셀러 'QcK 프리즘(Prism) XL 마우스패드'로 구성됐다.
이번 데스티니2 에디션에는 스틸시리즈 X 데스티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 된 기간 한정 아이템이 포함된다. 라이벌 5(Rival5)구매 시, 데스티니 2(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사용가능한 'Viral Celebration 이모티콘'이 증정되며, QcK 프리즘(Prism) XL 마우스패드 구매시, 'Existential Unfoldment 엠블럼 아이템'이 증정된다.
'라이벌 5 데스티니 에디션'은 트래블러의 반짝이는 빛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본 제품은 플레이어의 가장 중요한 단축키로 각각 완전 맞춤 설정이 가능한 9개의 프로그래머블 버튼을 지원한다. 그 중 5개 버튼으로 구성된 퀵-액션(Quick Action) 사이드 패널 레이아웃은 엄지를 이용해 누를 수 있도록 설계돼 빠르고 효율적인 액션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플레이어는 게임에 맞게 색 구성을 변경할 수도 있다. 화려한 프리즘싱크 라이팅(PrismSync Lighting)은 1,680만색을 제공하는 10개 존으로 구성되며 보다 높은 수준의 RGB를 구현한다. 라이벌5 데스티니 에디션에는 스틸시리즈 X 데스티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기한 한정 Viral Celebration Exotic 이모티콘이 포함돼 있다.
'프리즘(Prism) XL 마우스패드 데스티니 에디션'은 2개 존의 다이나믹한 RGB로 맞춤형 조명 세팅이 가능하다. 또한, 900x300x4mm 대형 사이즈 덕분에 낮은 DPI에서도 공간을 충분하게 활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여기에 마우스 트래킹의 최적의 정확도를 위해 높은 스레드카운트(thread count)와 매끄러운 표면을 갖추고 있어 원치 않는 움직임을 없애고 격렬한 게이밍에도 견고한 사용이 가능하다.
Qck 프리즘XL 데스티니 에디션은 모든 수준의 게이밍 플레이에 적합하게 만들어졌으며, e스포츠 프로들이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 본 제품에는 스틸시리즈 X 데스티니 콜라보레이션용으로 특별히 디자인된 독점 'Existential Unfoldment Legendary' 엠블럼이 포함돼 있다.
또한, 스틸시리즈 X 데스티니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데스티니 플레이어가 게임 내 사운드를 한 차원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릴 수 있는 맞춤형 스틸시리즈 소나(Sonar) 이퀄라이저 사전 설정도 지원한다. 소나는 스틸시리즈 GG 소프트웨어 생태계의 일부를 구성하는 새로운 오디오 소프트웨어다.
한편, 플레이어는 데스티니 2에서 위험한 세력에 의해 포위된 태양계에서 인류의 마지막 도시(Last City)를 지키는 수호자이다. 수호자로서 태양계의 미스터리를 탐험하고, 강력한 원소 능력을 발휘하고, 독특한 장비를 수집해서 자신만의 수호자 모습과 플레이 스타일을 맞춤화 한다. 데스티니 2의 영화 같은 스토리, 도전적인 협동 미션 그리고 다양한 PVP모드를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스틸시리즈 데스티니2 에디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