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자사 게이밍 노트북 NS몰 입점 기념 첫 할인행사 진행
2022-03-22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PC부품 및 노트북 제조사 기가바이트(GIGABYTE)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기가바이트의 게이밍 노트북을 온라인 쇼핑몰 NS몰 입점 기념 첫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대상 모델은 기가바이트 플래그쉽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AORUS)와 AMD 라이젠 CPU(R7-5800H)를 탑재한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A시리즈이다.
기가바이트 플래그쉽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AORUS)는 15.6형의 AORUS 15P, AORUS 15 XE4 와 17.3형의 AORUS 17G, AORUS 17 XE4으로 소비자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스펙군으로 구성 되어있으며,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답게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시리즈 그래픽 카드와 인텔 CPU 코어 i7이 탑재되어 있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스크린 대 바디 비율(STBR)을 최소화한 초슬림베젤과 sRGB 100% 색재현율, 300nit 밝기, 최대 360Hz의 초고주사율을 지원하는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를 통해 빛 반사 없이 눈이 편안하면서도 선명한 화질로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몰입감을 느끼고 싶은 게이머들을 위한 제품이다.
A시리즈인 A7 K1 R7과 A5 K1 R7은 각각 17.3형과 15.6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AMD 라이젠 R7-5800H와 지포스 RTX 3060 GDDR6 6GB를 탑재한 기가바이트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이다. 가성비 노트북 답지 않게 고사양게임 및 그래픽 작업등에서도 성능을 기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NTSC 72%의 색 재현율, 밝기 300nit을 지원하는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언제 어디서나 고사양 게임 및 콘텐츠 제작을 끊김 없이 부드럽고 보다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기가바이트 어로스와 A시리즈 게이밍 노트북에는 기가바이트만의 쿨링시스템인 '윈드포스 인피니트'가 적용되어 무거운 작업에서도 효율적으로 발열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최대 83개의 블레이드가 잇는 2개의 팬, 5개의 히트파이프가 CPU 및 GPU에서 생산되는 열을 효율적으로 제거해 게임 플레이에 최적의 시스템과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
NS몰에서 올해 첫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4% 즉시 할인 적용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으며, 즉시 할인 혜택가는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기가바이트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및 A시리즈 게이밍 노트북 할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문의는 NS몰 기가바이트 노트북 판매 페이지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