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한층 더 강력해진 미들타워 케이스 'MOD-7 PLUS' 출시

2023-04-07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키보드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한층 더 강력한 확장성과 미래지향적 디자인을 자랑하는 미들타워 케이스 'MOD-7 PLUS'를 출시했다.  몬스타기어 MOD-7 PLUS는 직선적인 라인을 사용해 날카롭고 스타일리시한 프레임과 튜닝 시스템의 연출을 극대화하는 사이드 풀 강화유리 패널이 인상적이다. 색상은 시크 블랙과 모던 화이트 두 가지로 구성됐다.
폭넓은 확장성 역시 몬스타기어 MOD-7 PLUS의 자랑거리다. 메인보드의 경우 ATX/MIcro-ATX/mini-ITX를 지원하며 CPU쿨러는 최대 165mm까지, 그래픽카드는 최대 330mm 길이까지 지원한다. 2.5” SSD는 최대 3대까지, HDD는 최대 1개까지 장착 가능하다. 파워는 ATX 규격을 지원한다. 쿨링 성능도 우수하다. 오픈형 케이스에 7개의 기본 팬을 장착해 탁월한 공기흐름으로 PC 내부의 열기를 빠르게 배출한다. 쿨링팬에는 87개의 고휘도 LED가 장착되어 있어 리모컨 컨트롤러로 다채로운 색상과 RGB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수냉쿨러의 경우 상단 240mm, 후면 120mm를 지원한다.
몬스타기어 MOD-7 PLUS 미들타워 케이스의 가격은 198,000원이다. 4월 10일 출시본부터는 2중 포장박스에 담기기 때문에 택배 도중 케이스가 손상될 위험을 최소화했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새로운 MOD-7 PLUS 케이스는 과감한 디자인과 우수한 확장성, 쿨링 성능이 특징인 미들타워 RGB 케이스"라며 "나만의 게임 및 작업 공간을 더욱 멋지게 바꿀 프리미엄 PC케이스를 찾는 유저에게 적합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