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층에서 만나는 원신, 원신 X 부산 엑스 더 스카이 콜라보레이션 실시

2023-04-11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과 '부산 엑스 더 스카이(Busan X the Sky)'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부산 엑스 더 스카이는 해운대 엘시티 랜드마크타워에 위치해 있으며, 바닷가 경치와 도심 경관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망대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다양한 지역의 팬을 찾아가기 위한 적극적인 행보로 국내에서 지스타를 제외하면 서울이 아닌 다른 도시에서 열리는 첫 번째 공식 활동이라는 점에서 커뮤니티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부산 엑스 더 스카이 전망대를 찾는 관람객들은 오는 5월 15일까지 부산 엑스 더 스카이 입구 주변에서 160cm 상당의 거대한 조형물로 구현된 원신의 대표 캐릭터 '페이몬'과 98층에서 벚꽃 테마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2.6 버전의 캐릭터 '카미사토 아야토'와 '카미사토 아야카'를 만나볼 수 있다. 입장 시 1층에 위치한 대형 곡면 스크린으로 상영되고 있는 PV를 통해 V2.6에서 새롭게 등장한 신규 캐릭터 ‘아야토’의 모습을 실감 나게 감상할 수 있다.
원신은 2020년 9월 글로벌 전역에 출시된 멀티 플랫폼 게임으로, 꾸준한 업데이트와 유저 친화적인 정책을 통해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