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노비스, '이지투온 리부트 : R' 스팀 정식서비스 시작

2023-04-15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네오노비스(대표: 전경수)는 '이지투온 리부트 : R'이 1년여간의 얼리 액세스를 마치고 스팀 정식서비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지투온 리부트 : R은 지날 달 플레이어들의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라운지' 시스템과 이지투온 리부트 : R만의 독창적인 시스템인 '리플레이 기반 버추얼 배틀' 등을 업데이트하였으며, 금번 정식 서비스에는 뮤직비디오 기능과 기존 99레벨까지의 플레이어의 최고 레벨이 확장되어 서비스가 진행된다.
정식 서비스에 맞춰 신규 DLC도 출시가 되며,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신곡이 수록된 '프레스티지 패스'와 기존 시리즈인 '코드네임 바이올렛', 그리고 전용 테마스킨 '퀀텀 컴플렉스 테마 팩' 등 3종의 DLC가 공개되었다. 이중 프레스티지 패스는 챕터1과 챕터2로 나누어져 출시되며, 14일 챕터1 (24곡)을 출시 후, 해당 DLC 구매 유저에게 하반기에 챕터2 (15곡)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로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코드네임 바이올렛과 퀀텀 컴플렉스 테마 팩 2종, 한정판 패널스킨 'Limitid'는 얼리액세스 참여 유저들에게만 감사의 보상으로 무료 지급이 된다.
네오노비스 전경수대표는 "1년여간의 얼리엑세스 기간을 통해 프로듀서 'FOX-B'를 필두로 한 개발자들과 유저 간의 긴밀한 소통으로 완성도를 더해왔다"며, "아직도 부족한 점이 많지만 앞으로도 지속적인 음원 업데이트와 기능 및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하여 음악게임을 사랑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지투온 리부트 : R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이지투온 리부트 : R의 신규 오리지널 DLC 프레스티지 패스의 가격은 정가 기준 39,700원이며, 코드네임 바이올렛과 퀀텀 컴플렉스 테마 팩의 가격은 각각 9,800원이다.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지투온 스팀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