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플래쉬, 'DLX 케이스' 전용 라이저 케이블 지지대 키트 VB-X 4.0 출시
2023-04-15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인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에서 PCIe 4.0 라이저 케이블이 포함된 DLX 케이스 전용 라이저 케이블 지지대 키트인 'VB-X 4.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VB-X 4.0은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DLX 시리즈 PC 케이스 전용 액세서리로 블랙, 화이트 2가지 색상이 먼저 출시된다. 투웨이는 추후 VB-X 4.0 라이저 케이블 지지대 KIT 핑크/민트와 PCIe 4.0 라이저 케이블을 출시할 예정이다.
무거워진 대형 그래픽 카드를 장착 시, 발생할 수 있는 휨 현상을 방지할 수 있도록 수직으로 장착이 가능하고 측면, 바닥 브라켓과 수직 라이저 가이드를 통해 그래픽 카드를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다. 그래픽카드 지지대는 높이와 좌우 그리고 두께 모두 조절이 가능하여 다양한 모양의 그래픽카드를 장착하는데 용이하다.
다크플래쉬 로고가 음각이 된 라이저 케이블은 견고한 러버 재질로 유연하고 300mm로 길어 손쉬운 장착이 가능하며, PCIe 4.0x16 규격의 최신형 고성능 그래픽카드의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또한, 최대 3개까지 PCI 슬롯을 지원하여 그래픽카드 장착에 제한이 적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인 투웨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