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피게이밍기어, 게이밍 마우스 'Model I' / 게이밍 키보드 'GMMK 2 & GMMK PRO 프리빌트 에디션' 출시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리어스 공식 수입사인 와이피게이밍기어(대표: 박찬웅)가 글로리어스의 새로운 게이밍 마우스와 게이밍 키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Model I
'Model I'는 총 9개의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버튼과 유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마그네틱 사이드 버튼이 내장됐다.
Model I는 혁신적인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로 유명한 글로리어어스 라인업 중 세 번째로 선보이는 마우스이다. 오른손 사용자를 위해 새로 개발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마그네틱 사이드 버튼, 총 9개의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버튼이 특징이다.
Model I는 최첨단 기술을 오직 69그램 안에 모두 담았다. 주요 특징으로 글로리어스 만의 독점적인 BAMF 센서와 맞춤형 색 구현을 위한 FULL RGB LED, 유무선 유연성이 뛰어난 USB-C Ascended 충전 케이블, 슬라이딩 최적화를 위한 G-SKATE 마우스 피트 및 글로리어스 스위치(8천만번 Clicks)가 포함된다.
국내에 고성능 PC 게이밍 하드웨어 및 액세서리 전문 게이밍기어 공급업체인 와이피게이밍기어는 전 세계적으로 각 나라의 게임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지속적인 소통으로 관계를 맺고자 하는 글로리어스의 사명에 동참하고 있다.
Model I는 사용자의 최상의 편안함과 다양성을 강조하며 설계된 현존 가장 기능이 많은 마우스이다. 시뮬레이션, MMO, FPS, MOBA, RTS 등 거의 모든 게임에서 빠른 성능을 제공한다.
9개의 개별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버튼이 제공되며 Model I만의 고유한 기능으로 사이드 버튼 4개 중 2개는 3가지 다른 모양의 마그네틱 버튼으로 편리하게 교체하여 사용 가능하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편안한 손의 그립과 개인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마우스를 최적화할 수 있다.
글로리어스의 혁신적인 BAMF 광학 센서 기술은 빠르고 정확한 20,000 DPI를 제공하며 독점적인 글로리어스 기계식 마우스 스위치(8천만번 Clicks)는 지연 없는 빠른 응답과 최상의 성능을 제공한다.
1,000Hz(1ms) 폴링레이트, 400IPS 트래킹 속도 및 프로그래밍 가능한 DPI, LOD 및 디바운스 시간을 갖춘 Model I는 모든 게임 환경에 필요한 속도, 성능 및 맞춤 기능을 제공한다.
글로리어스 마우스 포트폴리오의 세 번째 마우스 모양인 Model I는 최상의 편안함과 지지력을 위한 인체공학적 엄지 받침대를 갖추고 있다. 69g에 불과한 무게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비슷한 모양의 마우스보다 최대 50g 더 가볍다.
벌집 모양의 쉘은 강도 높은 내구성을 유지하며 깃털 같은 경량을 달성하였다. 또한, 100% 순수 PTFE G-SKATE 피트를 사용하여 마우스가 패드 위 슬라이딩에 최적화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Model I는 1,680만 컬러 RGB LED와 충전과 동시에 유선 마우스로 전환하며 게임을 중단하지 않고 논스톱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유연성이 매우 뛰어난 ‘USB-C Ascended’ 충전 케이블이 있으며 최대 20,000까지 프로그래밍 가능한 온보드 DPI(민감도)를 세팅할 수 있다.
글로리어스 Core 유저 세팅 프로그램에서는 사용자가 버튼 매크로 프로그래밍과 RGB LED 색상 지정, 트윅 센서 설정, 쉽고 빠른 유저 전환 등 여러 프로필을 저장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세팅이 가능하다.
Model I는 E스포츠 전문가부터 하드웨어 애호가에 이르기까지 모든 게이머에게 만족할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GMMK 2
GMMK PRO 프리빌트 에디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