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 5월 11일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통해 갤럭시 자급제 스마트폰 판매
2022-05-10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코잇이 5월 11일 수요일 오후 7시~8시까치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갤럭시 자급제 스마트폰을 판매한다. 이날 구매 가능한 제품은 갤럭시 S22, S22 플러스, S22 울트라, Z 플립 3, Z 폴드 3, A53, A23 총 7가지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모두 자급제 스마트폰이다.
오직 라이브 중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특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S 시리즈와 Z 폴더블 시리즈를 구매하면 삼성 정품 어댑터를 1:1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방송 중 소통왕 두 명을 추첨하여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고 구매 인증한 한 명에게 갤럭시 버즈2 (화이트)를 추첨한다.
자급제 스마트폰은 약정 기간과 위약금으로부터 자유로우며 사용하던 스마트폰에 유심을 꼽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통신사의 규제 없이 다양한 통신사와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고 기본 앱들만 설치되어 비교적 간단하게 사용 가능한 장점이 있다.
갤럭시 S22 울트라는 이전 노트 시리즈의 뒤를 이어 S펜을 내장했으며 어둠 속에서도 선명하고 밝게 촬영 가능한 나이토 그래피 기술이 탑재되었다.
갤럭시 Z 폴드 3는 폴더블 스마트폰 최초로 S펜 사용이 가능하며 편안한 그립감을 위하여 더욱 가볍고 얇아졌다. 또한 폴더블 휴대폰 최초로 방수 기능이 지원되며 대화면으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보급형으로 갤럭시 A53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 모델은 6.5인치 120Hz의 대화면에 선명한 디스플레이를 자랑하고 삼성페이와 128GB의 내장 메모리를 제공한다. 대용량 배터리를 지원하고 IP67 등급 방수가 가능한 모델로 보급형 중 높은 스펙을 가진 모델이다.
더 자세한 상품정보 및 행사 내용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