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2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부문 수상
2023-06-29 남지율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2022년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이번 2022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6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457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중 2022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블루투스 이어폰' 부문은 브리츠가 수상했다.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BE-BONE7
스포츠, 야외 활동이 잦은 이들이라면 브리츠 BE-BONE7을 주목하자. 이 블루투스 이어폰은 골전도 방식을 택해 고막에 직접적인 자극이 없으면서도 외부 소리를 놓치지 않고 들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귀 앞에 거치하는 방식이라 쉽게 떨어지지 않아 매우 안정적이다.
충전은 위아래 구분 없이 연결할 수 있는 USB Type-C 포트를 적용, 편의성을 더욱 끌어올렸다. 무게가 30g에 불과하지만, 초소형 고효율 리튬배터리 내장으로 완충 시 최대 6시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브리츠 BE-BONE7은 스마트한 다기능 버튼을 품어 음악 재생, 통화, 트랙 이동 등을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