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하이트진로 콜라보레이션 게이밍의자 '필라이트', '블랙 스타우트' 2종 출시,
오는 15일 라이브 방송 특가 진행
2023-07-14 이백현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컴퓨터 게이밍의자, 책상, 키보드, 헤드셋,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대한민국 대표 주류 브랜드인 하이트진로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인 '필라이트 후레쉬 프리미엄 의자', '블랙 스타우트 프리미엄 의자' 2종을 11번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15일 오후 8시 진행되는 LIVE11을 통해 각 제품별 한정 판매가 진행되며 정가 대비 2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닉스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키보드, 마우스, 무선 게이밍헤드셋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은 제닉스 공식 홍보모델인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와 레이싱모델 송주아가 출연해 시청자들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레쉬 프리미엄 의자', '블랙 스타우트 프리미엄 의자'는 제품을 상징하는 컬러와 디자인과 함께 로고가 높은 퀄리티의 자수가 의자 전·후면에 새겨져 있고 레이싱 버킷 시트 디자인을 채용하여 실제 스포츠카 시트의 모습을 재현했다. 의자 등받이를 180도로 기울일 수 있는 틸팅 기능과 앞뒤, 상하 등 높이 조절이 가능한 팔걸이가 적용됐고 최대 150kg까지 견딜 수 있는 내구성과 안정성을 보장한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대한민국 대표 주류 기업인 하이트진로와 이렇게 콜라보레이션을 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제닉스가 다년간의 의자 제작을 통한 기술력과 노하우로 만든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