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한국 내 유통사 추가 선정
2013-03-12 낄낄
씨게이트가 피치벨리를 씨게이트 스토리지 솔루션의 한국 공식 유통사로 추가 선정했다. 피치밸리는 기업용 하드 드라이브, 노트북 및 데스크탑용 하드 드라이브, 가전제품용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 외장하드 등 씨게이트의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전 제품군의 유통을 담당하게 된다.피치벨리는 2000년에 설립돼 HP 이미지 프린팅 그룹의 한국 총판이며,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로 애플스토어 윌리스를 운영하고 있다. 대도시를 포함해 전국 범위의 유통 채널을 확보해, 지방에서 씨게이트 보급 확대는 물론 국내에서 성장 중인 애플 사용자층을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피치밸리의 공선욱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스토리지 수요의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피치밸리는 하드 드라이브 및 스토리지 솔루션 시장의 세계적 리더인 씨게이트와 함께 새로운 사업을 펼치고자 한다”며 “양사의 파트너십으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피치밸리의 성장을 위한 장기 비즈니스 전략에 더욱 큰 시너지를 가져다 줄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고 밝혔다.
씨게이트 수석 부사장이자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을 총괄하고 있는 테 반셍은 “피치밸리를 새롭게 파트너로 추가함으로써 씨게이트가 보다 넓은 고객층에게 접근하고, 특히 지방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소비자 유통판매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을 갖춘 피치밸리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업계 최고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