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1000권의 잡지가....

2013-04-16     PC사랑

메가비스타(Megavista)는 작년 3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태블릿 PC 전용 앱으로, 국내 70여개 유명 잡지를 한 곳에서 모아볼 수 있다. 각 매거진 별로 과월호까지 포함하면 약 1000여 권 이상의 잡지를 모두 읽을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리뉴얼 버전은 사용자가 좀 더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브랜드 카테고리를 추가하였다. 그 곳에는 각 브랜드의 카탈로그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볼 수 있도록 하였으며, 각종 이벤트 페이지와 동영상 기능까지 넣어 각 브랜드들의 활용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메가비스타 김종원 대표는 "올 상반기중으로 안드로이드 서비스와 함께 매거진도 100여종으로 늘릴 계획이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동영상 기능이나 URL 바로 가기와 같은 기능들이 추가되어 PDF 방식 매거진의 장점, 즉 빠른속도, 선명한 사진과 또렷한 글씨에 다양한 부가기능을 섞어 독자들이 한층 재미있는 태블릿PC 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비스타 앱은 아이패드는 물론, 아이폰에서도 똑같은 인터페이스와 내용으로 서비스를 한다. 애플 아이튠즈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과금 방식은 15일간 무료로 이용 후 월 4.99달러를 내는 방식이다. 브랜드 카테고리는 무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