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만큼이나 끌리는 한정판,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요툰 에디션 & 한정 에디션 듀얼 센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드디어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발매일이 되었다. 이에 앞서 SIEK를 통해 먼저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요툰 에디션을 비롯한 다양한 한정 제품을 먼저 만나봤다. 많은 사람이 궁금해하는 요툰 에디션과 한정 에디션 듀얼 센스의 실물을 확인해보자.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요툰 에디션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모든 것을 모아 놓은 한정판이 바로 요툰 에디션이다. 이보다 한 단계 아래인 컬렉터스 에디션도 있는데 몇몇 제품이 빠져있기 때문에 완벽하게 모든 구성품이 있는 것은 요툰 에디션이다.
요툰 에디션과 컬렉터스 에디션의 구성품 차이는 ▲18cm 바이닐 레코드 ▲매, 곰, 그리고 늑대 핀 세트 ▲전설의 드라우프니르 반지 ▲드워프 주사위 세트 대신 브록의 주사위 세트로 변경 등이다. 특히 게임을 진행하면 알겠지만, 몇몇 추가 구성품이 게임을 상징하는 것들이기 때문에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아이템이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한정 에디션 듀얼 센스
기자는 요툰 에디션보다 한정 에디션 듀얼 센스에 더 눈이 갔다. 기존 듀얼 센스보다 훨씬 마음에 드는 투톤 디자인으로, 터치 패드에는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를 상징하는 곰과 늑대를 그려 넣어 포인트를 줬다. 물론 후면에도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로고를 넣어 한정판 느낌을 잘 살렸다.
콜라보레이션 굿즈
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굿즈도 만나볼 수 있었다. 먼저 케이스티파이(CASETiFY)의 한정판 스마트폰 케이스다. 이번 컬렉션에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일러스트 작가, 전통 예술가, 그라피티 작가, 그리고 만화 작가 등 총 4개국의 유명 아티스트가 디자인에 참여했다.
왼쪽부터 한국의 이규영 일러스트 작가, 필리핀의 Jappy Agoncillo 그라피티 & 일러스트 작가, 대만의 Chien Chih Kang 디자이너, 홍콩의 James Khoo Fuk-lung 만화가 & 일러스트 작가의 디자인이다. 케이스티파이 한정 컬렉션은 11월 9일 오후 5시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기종은 미정이다. 해당 전시 제품은 아이폰 14 프로와 갤럭시 S22 울트라 버전이었다.
패션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New Era x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한정판 9FORTY 모자와 #FR2 x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한정판 티셔츠다.
한정판 모자는 New Era 9FORTY 볼캡(블랙)을 기반으로 했다. 주인공인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를 상징하는 곰과 늑대 문양으로 꾸며져 분위기를 한층 더했다. 내년 1월부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홍콩, 대만, 말레이시아, 필리핀에서는 11월 9일 오전 10시부터 예약구매 할 수 있다.
한정판 티셔츠의 앞면에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로고가, 뒷면에는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가 프레이아와 맞서는 모습이 담긴 콘셉트 아트를 담아냈다. 크레토스의 리바이어던 도끼와 #FR2의 상징적인 로고로 디자인되었으며, 스토리 트레일러에서 가져온 크레토스의 핵심 대사 “허락 없이는 운명도 너를 속박할 수 없다”가 새겨져 있다. 티셔츠는 11월 9일부터 온라인 팝콘스토어(전 세계 배송)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