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넥슨타운’에 오는 17일 ‘지스타 2022’ 부스 오픈

- 지스타 현장 대규모 넥슨 부스 구현...출품작 4종 영상 감상 가능 - 19일 오후 4시 ‘데이브 더 다이버’ 황재호 디렉터 라이브 미팅 진행 - ‘리바운드’ 영화 분위기 담은 홍보관 오픈…장항준 감독 아바타 등장

2023-11-14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는 17일 모바일 버추얼 월드 커뮤니티 플랫폼 넥슨타운(NEXONTOWN)’지스타 2022’ 현장 부스를 구현한다고 14일 밝혔다.

넥슨타운에 구현된 넥슨 지스타 부스에서는 현장에 가지 않더라도 대규모 부스의 웅장함과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데칼코마니 형태의 부스 디자인과 중앙 화면을 그대로 살렸으며, 시연 출품작 4(마비노기 모바일, 퍼스트 디센던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데이브 더 다이버)은 비주얼과 트레일러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9일 오후 4시에는 지스타 현장에서 닌텐도 스위치 시연을 진행하는 데이브 더 다이버(DAVE THE DIVER)’ 황재호 디렉터와의 라이브 미팅을 넥슨타운에서 진행한다. 라이브 미팅에는 최대 60명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아바타로 등장한 황재호 디렉터를 통해 지스타 현장 반응과 데이브 더 다이버얼리 액세스 소감 등을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다. 특히, ‘데이브 더 다이버가 최근 스팀(Steam) 국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긍정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Q&A 시간도 준비해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직접 해소해줄 예정이다.

이 밖에 새로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넥슨이 제작에 참여한 영화 리바운드홍보관도 오픈한다. 홍보관에는 영화의 배경이 되는 부산 중앙고 농구 코트가 펼쳐지며 NPC 아바타로 등장한 장항준 감독과 트레일러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넥슨타운지스타 부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넥슨타운지스타 부스에 방문해 응모함을 찾고, 로비에 추가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엘소드’, ‘클로저스포토월에서 오늘의 게임 운세를 확인하면 넥슨플레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응모함을 찾은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2천 명에게 넥슨캐시’ 5천원을 선물한다.

한편, ‘넥슨타운11월 업데이트를 통해 사진과 소식을 피드로 공유하는 SNS와 방을 꾸미고 친구를 초대할 수 있는 하우징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다.

넥슨타운은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