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사이러스와 공식 디스트리뷰터 계약 체결
2023-11-23 남지율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영국을 대표하는 앰프 명가 'Cyrus(사이러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공식 디스트리뷰터 업무를 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이러스는 1983년 'Mission Electronics(미션 일렉트로닉스)'의 서브 브랜드로 시작해, 독특한 정체성으로 자리매김에 성공한 브랜드이며 풍부한 연결 옵션과 강력한 구동력, 영국 앰프의 진하고 풍부한 음색으로 유명하다.
소리샵과 사이러스가 공식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One HD, Pre-XR, i7-XR, i9-XR 등정통 영국 하이파이 사운드의 진가를 느낄 수 있는 사이러스 제품들을 이제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소리샵 관계자는 "사이러스는 기술 개발을 위한 막대한 투자는 물론, 특유의 디자인 철학이 반영된 케이스 등으로 전 세계 많은 팬을 보유한 브랜드"라며, "공식 디스트리뷰터로 국내 시장에 사이러스 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소리샵은 1999년 이래 하이파이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고 판매하고 있으며 유명 해외 오디오 브랜드를 국내에 발 빠르게 소개하는 기업으로 국내 오디오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잘 알려져 있다. 독일의 T+A, 영국의 윌슨 베네시와 KEF, 네덜란드의 실텍 등 해외 오디오 명가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한편, 사이러스 브랜드 및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소리샵을 통해 할 수 있으며, 구매 및 청음은 소리샵 청담 매장에서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